반응형
장소: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외국계 기업의 한국법인
면접관: 대표이사 1인
들은 질문:
- 성격이 보이쉬한데 적응 잘할 수 있을지?
- 본인 성격의 단점?
- (연속질문) 실수하지 않는지?
- 현재 근속 중인 회사의 규모, 장점 3가지
- 이직하려는 이유
- 영업관리(Sales admin)에서 가장 중요한 점
- 이 회사에서 업무를 함에 있어 가장 걱정되는 점
내가 한 질문:
- 영업사원 몇 명인지?
- 함께 일할 팀원은 몇 명인지?
- 올해 목표치는?
- 최종적으로는 제조업 하실 생각 있으신지?
- 취미는 무엇이신지?
걱정되는 점:
- 통근시간 길어짐
- 급여
반응형
'이직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회사의 성장, 나의 성장 (0) | 2022.08.31 |
|---|---|
| 오늘자 면접후기3 (ft. 포스코타워) (0) | 2022.07.08 |
| 경력직 영어면접 자기소개 샘플 (0) | 2022.07.06 |
| 오늘자 면접후기 2 (0) | 2022.06.27 |
| 면접 합격과 연봉협상 결과 (0) | 2022.06.22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