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이직일기

오늘자 면접후기

by 글랜알라키 2022. 6. 17.
반응형

장소: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외국계 기업의 한국법인

면접관: 대표이사 1인

들은 질문:

  • 성격이 보이쉬한데 적응 잘할 수 있을지?
  • 본인 성격의 단점?
  • (연속질문) 실수하지 않는지?
  • 현재 근속 중인 회사의 규모, 장점 3가지
  • 이직하려는 이유
  • 영업관리(Sales admin)에서 가장 중요한 점
  • 이 회사에서 업무를 함에 있어 가장 걱정되는 점

내가 한 질문:

  • 영업사원 몇 명인지?
  • 함께 일할 팀원은 몇 명인지?
  • 올해 목표치는?
  • 최종적으로는 제조업 하실 생각 있으신지?
  • 취미는 무엇이신지?

걱정되는 점:

  • 통근시간 길어짐
  • 급여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