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1. 간략한 자기소개
2. 실무 경력에 대한 부분
- 과거 업무 수행 시에 본인의 역할과 성과중심(회사에 기여한 부분)
- 성공적으로 업무를 수행하였을 때 성공 point가 무엇인지??
- 또 실패의 경우 실패 이유와 그 후 어떻게 문제점들을 보완을 하였는지?? 등등
3. 그 동안 해왔던 업무에 대한 설명
4. 업무적인 강점(3가지 정도)
5. 성향
6. 이직(퇴사) 사유
- 이직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3가지
7. 입사 의지

반응형
'이직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영업관리 경력 이직면접 후기 (0) | 2026.06.01 |
|---|---|
| 이직면접 후기 (0) | 2026.05.29 |
| 면접 결과 (0) | 2025.12.13 |
| 오랜만에 면접 후기 (0) | 2025.11.14 |
| 이직준비 시 연차를 아낄 수 있는 방법 (0) | 2022.10.14 |
댓글